상품후기

AS 똑바로 안하실겁니까?

gyhwang (IP: 211.211.23.***) 2022.03.06 10:00:31 조회수 409
에코백스 로봇청소기 디봇 T9 플러스 판매금액 1,090,000원

머리카락도 제대로 못빨아들이는 청소기

 

2/4

1 AS 접수, (먼지 빨아들이는 충전 스테이션 및 기타 문제)

1년 무상보증이라고했는데 메인브러쉬가 이상있고, 보증대상 아니라면서 수리비 8만원 청구 (2/9)

 

2/11

제품 수령하여 청소해봤으나, 청소 성능이 현격히 떨어짐. 특히 머리카락 흡입을 제대로 못함

 

2/21

2 AS 접수 (청소 성능 불량 문제)

 

3/2

AS 담당자와 통화. 제품 이상없다고 함. 겨우 50초짜리 테스트 동영상을 보내주면서 끝. 기존 메인브러쉬로 진행했는지, 본인들이 갖고있는 브러쉬로 진행했는지 알 수 없음. 테스트 결과에 동의 못하겠다고 했음에도 불구하고이상 없다면서 제품 반송함. 8만원의 수리비를 부담해가며 제품 AS를 왜 했는지 모르겠음.

 

3/5

제품 수령 후 메인브러쉬 상태 확인해봤으나 내가 제품을 2/21에 보냈을때 상태와 동일. 전혀 테스트한 상태로 보이지 않음.

제품 수령 후 메인브러쉬를 깨끗이 청소 후에 혹시 몰라 바로 청소 진행해보았으나, 머리카락 흡입 불량문제 동일하게 발생.

청소후에 메인브러쉬는 그나마 빨아들인 머리카락 투성이였음

 

결론. 이따위로 제품 판매 및 A/S 하실거면 장사하지 마세요.

고객 대상으로 장난치지 말고 똑바로 서비스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다시 가져가서 테스트 반드시 하시고 머리카락 흡입이 잘 되는지 검증 후에 수리 완료 처리 바랍니다. 테스트 결과 사전에 저에게 확인 받은 후 발송 바랍니다.

제 청소기에 장착되어있는 메인브러쉬로 테스트 진행 바랍니다. 다른브러쉬로 교체해서 테스트할거면 뭐하러 AS를 접수받습니까?

 

집에서 테스트한 아래 동영상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https://youtu.be/ceTkgK7Fzq4

https://youtu.be/kyJMkwwcLlw

https://youtu.be/oVPAvsHTKu0

추천 : 0 추천하기 별점  
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
 

비밀번호 인증
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닫기
카트탭열기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