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AS 똑바로 안하실겁니까?
머리카락도 제대로 못빨아들이는 청소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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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차 AS 접수, (먼지 빨아들이는 충전 스테이션 및 기타 문제)
1년 무상보증이라고했는데 메인브러쉬가 이상있고, 보증대상 아니라면서 수리비 8만원 청구 (2/9)
2/11
제품 수령하여 청소해봤으나, 청소 성능이 현격히 떨어짐. 특히 머리카락 흡입을 제대로 못함
2/21
2차 AS 접수 (청소 성능 불량 문제)
3/2
AS 담당자와 통화. 제품 이상없다고 함. 겨우 50초짜리 테스트 동영상을 보내주면서 끝. 기존 메인브러쉬로 진행했는지, 본인들이 갖고있는 브러쉬로 진행했는지 알 수 없음. 테스트 결과에 동의 못하겠다고 했음에도 불구하고이상 없다면서 제품 반송함. 8만원의 수리비를 부담해가며 제품 AS를 왜 했는지 모르겠음.
3/5
제품 수령 후 메인브러쉬 상태 확인해봤으나 내가 제품을 2/21에 보냈을때 상태와 동일. 전혀 테스트한 상태로 보이지 않음.
제품 수령 후 메인브러쉬를 깨끗이 청소 후에 혹시 몰라 바로 청소 진행해보았으나, 머리카락 흡입 불량문제 동일하게 발생.
청소후에 메인브러쉬는 그나마 빨아들인 머리카락 투성이였음
결론. 이따위로 제품 판매 및 A/S 하실거면 장사하지 마세요.
고객 대상으로 장난치지 말고 똑바로 서비스 하시기 바랍니다.
다시 가져가서 테스트 반드시 하시고 머리카락 흡입이 잘 되는지 검증 후에 수리 완료 처리 바랍니다. 테스트 결과 사전에 저에게 확인 받은 후 발송 바랍니다.
제 청소기에 장착되어있는 메인브러쉬로 테스트 진행 바랍니다. 다른브러쉬로 교체해서 테스트할거면 뭐하러 AS를 접수받습니까?
집에서 테스트한 아래 동영상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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